본문 바로가기
가톨릭 일반/- 기 도 문

[스크랩] 내가 사랑하는 누군가를 생각하며

by 하늘 호수 2009. 11. 27.

 

 

 

 

 

 

 

내가 사랑하는 누군가를 생각하며



아침에는

당신 사랑으로 저를 채워 주십시오.



기뻐 뛰며

제게 주어진 이 날을 감사하오리다.


이 흐르는 순간에도

당신 사랑이 저를 기다리시기에

저는 행복으로 넘치나이다.


당신 사랑에 대해 감사를 느끼며

당신 사랑을 생생하게 느끼게 해 준

 

사람들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저에 대해 누군가의 사랑에 대해

누군가에 대한 저의 사랑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제 안에 있는

그리고 제 주변에 있는 모든 아름다움에 대해

당신께서 저를 위해 마련하신

아름다운 여정에 대해 감사를 드립니다.


내내 당신의 말씀이

저의 여정을 위한 등불이 되시고


당신의 사랑이

저의 강함의 근원이 되시며



당신의 팔이

온갖 악에서 저를 지켜 주십시오.


제가 오늘 만나는

한 사람 한 사람에게서

당신을 만나고 사랑할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제 마음에 타오르는 열정으로

진리를 찾게 해 주십시오.



제가 사랑하는 모든 이를 위해

그리고 온 세상을 위해서도 같은 은총을 청합니다.


당신 안에 저의 신뢰를 둡니다.

제가 당신께 속하는 까닭입니다.



당신 눈에 소중한 존재로 여기시어

저와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켜 주십시오.

 



-  조 만나스 ,  햇살처럼 비껴오는 당신 -



예향원 (www.yehyangwon.net)

 

 

 

 

 

출처 : 예향원(www.yehyangwon.net)
글쓴이 : 예향원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

'가톨릭 일반 > - 기 도 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림절의 기도  (0) 2009.12.01
성가정께 기도드립니다  (0) 2009.11.27
치유의 기도  (0) 2009.11.17
위로의 주님상 & 위로의 주님께 바치는 기도  (0) 2009.11.05
저를 위로하소서  (0) 2009.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