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것들/- 꽃과 그림이 있는 정원

[스크랩] 수채화로 그린 애기똥풀

by 하늘 호수 2010. 6. 30.

 

 

* 수채화로 그린 애기똥풀 *

 

 

 

 

 

 

 

 

 

 

바라보는 방향과 빛의 양이란

- 그 함수 관계는 영감의 작업

 

반그늘에 햇빛 있는 방향으로

숨을 죽이며 그림을 그려보라

 

 

 

 

 

 

 

 

 

 

 

 

 

 

 

 

 

 

 

 

 

 

 

 

 

 

 

 

 

안부 ....이정하

 


보고싶은 당신,
오늘 아침엔 안개가 끼었네요.
그곳은 어떤지요?


햇살이 드세질수록
안개는 자취를 감추고 말겠지만
내 가슴에 그물망처럼 쳐져 있는 당신은,
당신을 향한 내 그리움은
좀체 걷혀지질 않네요.


여전히 사랑하는 당신,
온종일 당신 생각 속에 있다 보니
어느덧 또 하루 해가 저무네요.


세상 살아가는 일이 다
무언가를 보내는 일이라지만
보내고 나서도 보내지 않은
그 무언가가 있네요.


두고두고 소식 알고픈
내 단 하나의 사람.
떠나고 나서 더 또렷한 당신.
혹 지나는 길이 있으면
나랑 커피 한잔 안 할래요


내 삶이 더 저물기 전에...

 

 

 

 

 

 

 

 

 

 

 
      

 

 

 

 

출처 : 다다의 방
글쓴이 : dada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