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글/- 좋은 글

나는 아버지입니다

by 하늘 호수 2012. 12. 17.

 

 

아버지, 그 고귀한 이름을 빛내며 전 세계를 울린 딕 호이트의 감동실화!

전 세계를 감동시킨 아름다운 레이스이 주인공 딕 호이트와 던 예거의 감동 실화 『나는 아버지입니다』.

 장애를 가졌지만 자신을 포기 하지 않은 아들과 그런 아들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헌신한 아버지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목에 탯줄이 감겨 산소가 중단되는 바람에 뇌성마비와 경련성 전신마비 장애를 가지고 태어난 아들.

식물인간과 마찬가지라며 의사도 포기할 것을 권유했던 그런 아들을 아버지인 딕 호이트는 포기하지 않았다.

이 책은 “달리고 싶어요.”라는 아들의 한마디에 감동의 레이스를 시작한 딕 호이트와 던 예거의 실화를 소개한다.

아버지의 존재가 위축되고 있는 지금 강한 부정으로 세상을 감동시킨 딕 호이트는 100만 킬로미터를 달리며 아버지라는 존재를 새롭게 일깨운다.

 

 

 

 

 

Yes You Can!

Team Hoyt is an inspirational story of a father, Dick Hoyt, and his son, Rick,

who compete together in marathons and triathlons across the country.

Team Hoyt strives to help those who are physically disabled become active members of the community.

Join us in spreading Team Hoyt's message, "Yes You Can!" Read more Read More

 

 

 

 

 

" 달리고 싶다."

:

 

"아버지, 오늘 난생 처음으로 제 몸의 장애가 사라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딕의 소원은 철인 3종 경기에 나가는 것이었습니다.

아버지는 수영도 할 줄 몰랐고,  6살 이후에는 한번도 자전거를 타 본 적이 없었습니다.

 

:

 

세계 최강의 철인들 틈에서 아버지는 아들이 탄 고무 배를 허리에 묶고 3.9km 바다를 수영했고

아들을 자전거에 태우고 180.2km의 용암지대를 달렸고

아들이 탄 휠체어를 밀며 42.195km의 마라톤을 완주했습니다.

 

 

 

 

 

"아버지가 없었다면 할 수 없었을거에요."

 

:

 

"네가 없었다면 아버지는 이 일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

 

아버지는 나의 꿈을 실현시켜 주었다.

아버지는 내 날개 아래를 받쳐 주는 바람이다.

 

:

 

아버지는 단지 내 팔과 다리만 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는 내 영감의 원천이고

내가 인생을 충만하게 살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 또한 그런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사람이다

 

 

 

*******

 

 

I can only imagine
전 그저 떠올려 봅니다.
What it will be like When I walk by your side
당신의 옆애 서서 함께 거닐때, 그것이 어떠할 지..

I Can only imagine
전 그저 떠올려 봅니다.
What my eyes will see When your face is before me
당신의 얼굴을 마주 대할 때, 전 무엇을 보게 될지...

I Can only imagine
그때를 맘에 그려볼 뿐입니다.

(Chorus)
Surrounded by Your glory, What will my heart feel
당신의 영광에 둘러싸였을 때, 내 마음은 얼마나 벅차오를까요

Will I dance for you Jesus or in awe of you be still
예수님 당신앞에서 기뻐 춤을 출수도 경외함에 잠잠할지도 모르죠

Will I stand in your presence or to my knees will I fall
당신의 임재 앞에 거룩함으로 서있을 수도 나의 무릎을 꿇고 엎드릴지도 모르고

Will I sing hallelujah, will I be able to speak at all
할렐루야를 외치며 노래할지도, 아니면 아무말도 못할지도 모르죠

I Can only imagine
그저 전 상상만 할 수 있을 뿐이죠

I Can only imagine When that day comes and I find myself Standing in the Son,
전 상상만 할 수 있어요. 주님 앞에 서 있는 저를 발견할 그 날이 올 때를..

I Can only imagine
상상만 할 뿐이에요.
When all I will do is forever Forever worship You,
내가 하는 모든 일이 영원히 영원히 당신을 경배하고 있을 것을...

I Can only imagine
그져 떠올려 볼 수 있을 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