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톨릭 일반/- 기 도 문

치유의 기도

by 하늘 호수 2013. 5. 30.
 

 

치유의 기도

 하늘에 계신 아버지

저를 사랑하시어 저를 구원하고 해방시키고자

당신 아드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이 세상에 보내셨으니 감사하나이다.

저를 지키시고 회복시켜 주시는 당신의 권능과 은총에 의탁하나이다.

자애로우신 아버지,

당신 치유의 손으로 지금 저를 만져 주소서.

당신은 제 마음과 몸 영혼과 정신의 쾌유를 원하신다는 것을 저는 믿습니다.

당신 아드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지극히 보배로운 성혈로 저를 감싸 주소서.

예수님의 성혈이 저의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적시도록 해 주소서.

제 안에 있어서는 안되는 것은 모두 없애 주소서.

해롭고 비정상적인 세포는 뿌리 채 뽑아 내시고 건강한 세포가 많아지게 하소서.

당신 사랑의 불길이 저의 온몸을 관통하여 치유하게 하시고

제 몸의 아픈 부위가 당신이 창조하신 그 기능대로 작동하도록 새롭게 만들어 주소서.

예수님의 고귀한 성혈의 힘으로

모든 염증을 없애시고 감염된 부위를 깨끗이 씻어 주소서.

제 의식과 감정, 그리고 제 마음의 가장 깊은 곳까지 만져 주소서.

제 존재 전체를 당신의 현존, 사랑, 기쁨, 평화로 가득 채워 주시고

삶의 매 순간 제가 당신께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소서.

아버지 당신의 성령으로 저를 가득 채우시어 제가 당신의 일을 하게 하소서.

그리하여 제 삶이 당신의 거룩한 이름에 영광과 기쁨이 되게 하소서.

이 기도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비나이다. 아멘.

 

 

이 기도를 매일 바치고 주님께서 당신을 어루만지시어 치유를 얻으십시오.

하느님의 영광을 위하여 당신의 간증을 다음 주소로 보내 주십시오.

Robert Canton Ministries

P.O.Box 691927

Stockton, CA 95269-1927, USA

 

 

 

치유를 위한 기도

만물을 지어 내시고 새롭게 하시며,

저희에게 생명을 주신거룩하신 하느님.

마리아와 함께 당신을 흠숭하고사랑하며 감사드립니다.

온 우주에 생명을 주시고 활기를 불어넣어 주시는 주님,

(저희를) 온갖 질병과 병고의 위험에서 구해 주시어 건강을 보존토록 해 주소서.

병약한 이의 보호자이신 어머니,

또 하느님의 어머니이시고

우리의 어머니이신 마리아님,

당신의 능하신 전구를 힘입어 구하오니

보잘것없는 이 기도를 들어허락하소서.

아멘.

 


주님!
 
저희에게 강복하시고
 
당신의 자비로  저희를 구원하소


:
:
:


참으로 내가 너에게 건강을 되돌려 주고
너의 상처를 고쳐 주리라
주님의 말씀이다
(예레미야서 30, 17)


나는 너를 영원한 사랑으로 사랑하였다
(예레미야서 31, 3 )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내 영혼이 힘들고 지칠 때

괴로움이 밀려와 나의 마음을 무겁게 할 때
당신이 내 옆에 와 앉으실 때까지
나는 여기에서 고요히 당신을 기다립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 합니다.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산에 우뚝 서 있을 수 있고
당신이 나를 일으켜 주시기에,
나는 폭풍의 바다도 건널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나를 떠받쳐 줄 때 나는 강인해 집니다.
당신은 나를 일으켜,
나보다 더 큰 내가 되게합니다

 

 

반응형

'가톨릭 일반 > - 기 도 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듭을 푸시는 성모님께 드리는 기도 1  (0) 2014.09.18
용서를 청하는 기도   (0) 2013.06.14
부부를 위한 기도  (0) 2012.11.09
밤기도  (0) 2012.10.13
우울함에서 벗어나기를 청하는 기도  (0) 201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