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호수 이야기/- 나의 묵상

서운함

by 하늘 호수 2012. 4. 23.

 

 

 

 

무척이나 서운한 일이 있었다.

몹시도 서운했지만

처지가 다르다 보니 할 일도 다르겠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다독이며 받아들였다.

 

지난 금요일 미사를 참례하는데

갑자기 그 서운함이 떠 올랐다.

왠일인지 서운함에 서러움까지 더해 울음이 북받쳐 올라왔다.

소리없이 울었다.

엉엉 울면서 하느님께 다 일러바쳤다.

"하느님, 그때 저 너무 서운했어요. 엉엉~"

 

내내 눈물을 흘리면서도

하느님께서 내 서운한 마음과 일러바치는 고자질을

모두 다 들어주고 계신다는 것이 느껴졌다.

 

집에 와서 보니

그 서운함은 어느새 옅어져 가고 있었다.

 

참 좋으신 나의 하느님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