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호수 이야기/- 나의 묵상

예수의 성심 여자 수녀회 피정 - 강화

by 하늘 호수 2015. 10. 16.

 

 

 

예수의 성모 여자수도회

(인천시 강화군 내가면 황청포구길 443번지 62-21)

 

성서 백주간 봉사자들의 일일 피정이었다.

문호영 프란치스코 신부님의 믿음에 관한 강의를 듣고

식사하고 뒷산을 올랐다.

 

신부님의 강의는 내 마음에 단비를 내려주었

뒷산 산책에서는 내 몸에 맑은 기운을 채워 주었다.

 

요즘 부 영적 갈증이 느껴지고 있었는

마침 갈증을 풀어주는 좋은 시간이었다.

 

하느님의 은총에 감사를 드리며...

 

 

 

 

모든 강의와 모든 프로그램이 눈물 날만큼 다 좋았지만...

 

 

 

미사 영성체 후 내 마음에 울려오는 말씀은

 

"용서하고, 용서하고, 용서하고

또 용서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다른 성당 레지오팀과 합동 피정을 하게 되어, 그 본당에서 차려 놓은 상

 

 

 

 

좋은 하루를 주신 하느님,

감사합니다.

찬미 받으소서.

 

 

 

 

 

 

 

 

 

 

 

 

 

 

 

 

반응형